김건수 선교사 December 2015

Author
jakeskim
Date
2015-12-09 16:07
Views
7534

12월의 기도 편지 드립니다.

존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러시아 선교지를 잊지 않고 기도해 주시는 존경하는 라이프크릭 교회 선교 동역자 모든 분들께 우수리스크에서 김건수 오미영 선교사 문안 인사드리며 그간의 선교지 소식을 전합니다.

 

성탄을 기다리며 준비 가운데 있습니다.

이곳 우수리스크는 올 겨울엔 유난히도 눈이 자주 많이 내리고 있으며 지금은 수은주가 영하 20도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미르교회 어린이와 청장년 성도들은 추운 날을 아랑곳 하지 않고 주님 탄생하신 성탄을 기다리며 성탄준비에 바쁩니다. 올해는 12월25일 성탄절에는 성탄 축하 찬양 공연을 계획하며 도시의 믿지 않는 사람들을 초대하여 주님 탄생하신 복된 날을 함께 축하하며 전도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도하며 주의 은혜를 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마 황제 율리우스 가 제정한 '율리우스력'날짜에 따른 러시아 성탄절인 2016년 1월7일엔 미르교회도 성탄축하 예배를 드립니다. 주의 은혜받을 자들이 이 복된 날 더 많이 참여하여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려 드리며 주의 나라가 확장되어 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올 연말에도 미르교회는 구제에 힘쓰고자 합니다.

해마다 연말이 되면 미르교회 성도들과 어린이들은 1년간 집에서 푼푼이 모은 저금통을 깨뜨려 주님께 드립니다. 이 모아진 헌금으로 혼자 외롭게 쓸쓸히 살아가고 계시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필요한 물품을 사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올해도 도시 시청에서 추천을 받고 교회 자체적으로 선별한 분들에게 작은 선물이지만 주의 사랑이 담긴 성탄선물을 전해 드릴 때 동토의 땅처럼 얼어붙은 그분들의 마음이 녹아내려 훈훈해 질 수 있도록, 그리고 주의 생명의 복음이 할머니 할아버지 영혼 속에 잘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수 감사예배를 잘 드렸습니다.

러시아는 지금 경제적으로 몹시도 어렵고 고통스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서방의 경제 봉쇄와 유가 하락으로 루블은 폭락하고 물가는 두 배 이상 치솟아 아주 힘든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회 성도들은 주를 믿고 따르기에 올해도 변함없이 한해를 뒤돌아보며 감사드리는 추수감사예배를 사모하며 열심히 전도하였습니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 교회를 다니다 그만 둔 잃은 양 찾기를 하였는데 10월 25일 주일에는 발 디딜 틈도 없이 많은 영혼이 찾아와 교회가 가득 차는 기적속에 감사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렇게 많은 영혼이 교회를 찾아 온 것은 15년 전 미르교회 초창기 부흥할 때의 모습과 같습니다.

성탄절과 부활절 그리고 추수감사주일은 성도들 모두가 한 가지 음식을 만들어 함께 애찬을 나누는 시간인데 이날은 유난히 더 식탁이 풍성하여 모든 이들의 얼굴엔 웃음꽃이 피었고 어렵고 힘든 삶 가운데서도 주께서 교회에 은혜와 위로를 더풍성히 부어주셨습니다. 바라기는 사랑의 주님께서 다시 한번 동토의 땅 러시아와 미르교회위에 부흥의 물결을 주시어 믿지 않는 영혼들이 교회로 찾아와 영혼의 쉼을 얻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연해주 청년 페스티발에서 1등을 하였습니다.

해마다 11월4일이면 연해주 각 지역의 교회 청년들이 모여 찬양과 드라마 그리고 교회의 특색을 살려 겨루는 페스티발이 있습니다. 올해도 15개 교회 청년들이 참여하여 그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미르교회 청년들은 제일 먼저 무대에 오르는 특권(?)을 받았지만 평소의 갖춘 실력대로 아름다운 찬양과 율동으로 모인 청중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그 감동이 오래 남아서인지 심사위원들은 올해도 미르교회 청년들에게 1등이라는 상을 안겨주어 참가한 미르교회 청년들이 너무 기뻐하였습니다.

2015 128일 러시아 선교사 김건수오미영 올림

 

- 기도 제목 -

* 12월25일 성탄 축하 공연과 1월 1일 정초부터 드려지는 예배와 1월7일 성탄 예배 가운데 주의 임재가 충만히 임하여 부흥의 물결이 일어나게 되기를.

* 비좁은 교회 예배당이 3층으로 확장 공사되어 예배드려질 수 있도록 (30%가 채워졌는데 모자라는 증축비 마련을 위해)

* 미르교회가 북한 선교를 위한 전진 기지로 쓰임받을 수 있도록(통일을 대비한 러시아 난민선교센타가 지어질 수 있도록)

(두만강을 넘어 만나는 큰 도시가 우수리스크임)

* 북한 선교 사역을 준비하는 미르교회 성도들이 더욱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의 때에 북한 사역에 투입되어질 수 있도록.

* 열심히 성도들이 헌금하는 북한 고아원 선교 지원비가 적정량($2,000)이 채워져서 북한에 전달되어 질 수 있도록.

* 손자 필립이 이번 12월14일날 마지막 암 검사를 하는데 소아암을 극복하고 계속 아무 탈 없이 건강히 잘 자랄 수 있도록.

* 저와 오 선교사, 그리고 러시아에서 함께 사역하는 딸 소영이 가정이 성령충만하고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 미르교회외에 개척되어 예배드리는 4개 지역(울란우데, 시비리츠바, 노보샥진스크, 노보루싸노브까)교회가 부흥되어질 수 있도록

 

교회 주소: 692500 RUSSIA PRIMORY REGION USSURIISK st.

TIMIRYAZEBA 77. X.P.P CHURCH . * 교회 전화: 7-4234-32-0270.

* 러시아 핸드폰: 7-924-522-0077  / 인터넷 전화 070-7565-1891

* 한국서 받을 전화 010-9585-1133  카톡 ID: Kimkunsoo56
Attachment : 20151025_1225331.jpg
Attachment : 20151025_13011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