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외에 가볼만 한 곳

Author
lifecreek church
Date
2015-07-31 01:22
Views
2144
. 시카고 해군기지 (CHICAGO NAVY PIER)

세계 제 2차 대전때 해군기지로 사용되었고 지금은 50에이커(55,000평)의 넓은 땅에 시민공원, 쇼핑센터, 각종 음식점을 갖춭 시카고의 대표적인 관광객들의 명소로 유명하다. 시내한복판 미시간 호수가에 자리잡은 이곳에서는 여름이면 유람선을 타고 스카이라인 투어를 즐길 수 있고, 중앙의 거대한 공중 풍차 놀이기구에서 미시간 호수와 시카고 다운타운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다.

 

. 시어스타워 (Sears Tower)

110층, 높이 443미터,3년의 세월과 7만 6000톤의 철을 사용하여 1973년에 완성되었다.103층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맑은 날에는 인디애나, 미시간, 위스칸신등 주변 주들도 볼 수 있다.

 

. 행콕 (John Hancock)

100층짜리 건물로 받침대형의 독특한 형태를 띠고 있다. 높이에서는 시어스타워에 다소 뒤지지만 식사하며 또는 차를 마시며 더 좋은 전망을 즐길수 있어 관광객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 쉐드 수족관 (John G. Shedd Aquarium)

세계 제 1의 수족관이며 210개의 전시어항이 있으며, 1만여종의 물고기가 전시되어 있다.

 

. 과학산업 박물관 (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

시카고 대학의 남쪽, 미시간호를 따라 있는 과학산업박물관.

 

. 자연사 박물관 (THE FIELD MUSEUM)

고고학적 전시품과 동식물 관련 각국의 고대 유물들을 전시해 놓고 있으며, 원시동물의 거대한 골격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1893년 시카고에서 개최된 만국박람회 전시회장의 하나로 만들어졌다. 일년에 52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위스칸신 (Wisconsin Dell)

Upper Dells Boat Tour 두시간 동안의 관광에서 강변의 기이한 형태의 호안 침식, 암석이 서로 맞 닿아 있는 밑으로 통로가 있고 그 아래로는 계곡물이 흐르는 Witches Gulch 골짜기, 또한 위스컨신 델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암석인Stand Rock을 볼수있다. 여름에는 Wisconsin Dell야외 물놀이 시설이 유명하며 뜨거운 햇볕을 피하기위한 장소를 미리 차지하기위해서는 개장시간에 맞추어 도착하는 것이 좋다. 주변 호텔 실내 및 실외에는 크고 작은 물놀이 시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며 겨울에는 Kalahari Resort 의 실내 물놀이 시설이 유명하다.

 

. 하우스 (House on the Rock)

매디슨 부근 Dodgeville 이란 소도시에 위치한 관광명소로 이곳은 개인이 악기, 소품등 수만 가지의 가재를 바위틈을 이용하여 전시한 곳으로 입장료는 1 인당 10여 불 내외로 관광 소요시간은 2-4시간 정도 걸린다.

 

. 밀러 맥주 관광 센터(Miller Brewing Co. Tour Center)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2-3:30p.m에 가이드가 딸린 투어가 제공된다. 15인 이상의 단체가 관람할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선물가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0a.m-4:30p.m.까지 오픈하며 공휴일에는 문을 닫는다. 투어에 대한 일정은 변경의 여지가 있으므로 미리 확인을 하는 것이 좋다.

 

. 식스 플랙스 그레이트 어메리카 (Six Flags Great America)

인기있는 놀이공원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설치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