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물 발송 및 이용

Author
lifecreek church
Date
2015-07-31 01:16
Views
1910
일반우편물의 배달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한다. 아파트 등에 배당된 개인 우채통 (Mail Box)에 이름(가능하면 배우자의 이름도)을 명기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가. 우편물의 종류와 이용

1) 일반 편지 (Regular Mails) : 미국내의 편지는 49¢ 짜리 우표를 사용하고 한국등의 외국으로 보내는 편지는 우체국에서 편지의 무게따라서 우편요금이 다릅니다.

2) 긴급우편 (Over-Night or Priority Mails) : 미국내 혹은 한국 등의 외국에 편지나 서류를 긴급하게 보내고자 하는 경우에는 Federal Express 나 UPS를 이용하면 된다. 2-3 일내에 보내고자 하는 경우에는 Fast Mail을 이용하면 되고 24시간이내에 우편서비스를 원하면Over-Night Delivery 를 요구하면된다 .

3) 등기 (Registered Mails) : 상대방에게 보낸 우편물의 수취여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Registered Mail을 이용하면 된다.

4) 소화물 (Packages) : 소화물을 보낼 때에는 우체국을 이용해도 되지만, UPS (주소; 2809 N. Lincoln, 전화(1-800-742-5877)를 이용하면 비용이 저렴하다.

나. 집을 비우는 경우

여행 등으로 집을 비우게 되는 경우 편지함이 작아 2- 3일분 이상의 우편물이나 부피가 큰 우편물은 수용할 수 없으므로 매일 점검하는 것은 물론이려니와 우편물이 쌓일 경우 장기간 집을 비우고 있다는 표시가 되어 도난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 이러한 경우에는 근처의 친구나 이웃에게 우편물 수취를 부탁하거나 또는 해당 시 우체국에 가서 장기간 부재중 임을 알리면 그곳에서 배달하지 않고 무료로보관할 수 있어 안전하다